연애상담소

솔로 탈출! 어떻게 해야 할까요?

여보야 2022. 10. 14. 17:43
반응형

옆구리 시린 바로 그 계절

가을이 점점 더 무르익어가며

날씨도 바람도 점점 차가워지고 있는 이 시점에

 

여러분의 옆구리는 안전한가요?

 

오늘은 여러분들과 함께

시린 옆구리를 달래줄

솔로 탈출에 대해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여러분의 잠들어 있는 연애세포

어떻게 하면 깨어날 수 있을까요?


1. 상대방의 이야기를 잘 들어주어라

 

남자와 여자를 구분하지 않고

나의 이야기를 귀기울여 들어주는 사람에게는

마음이 열리기 마련입니다.

다만 적당한 리액션과 호응

그리고 공감을 하고 있다는 듯한 나의 의견

이 두가지가 없다면

 

상대방은 나에게 관심이 없다라고 생각하게 될거에요


2. 취미를 공략하라

같은 취미를 가진 사람이라면

친해지기가 쉽습니다.

하지만 남/녀의 기호에는 어느정도

차이가 있다는 점을 인정해야 하는데요

 

그 차이점을 인정하고

상대방의 취미에함께 관심을 가져준다면

나에게도 분명 관심을 가져주게 될거에요


3. 스타일을 바꿔라

성격이나 외모와 같은 타고난 것은 바꿀 수 없죠

하지만 내가 입고 있는 옷과 머리 같은

외형적인 부분은 가능하죠!

 

바로 이런 부분에 변화를 주어

나의 개성을 어필하면

상대방에게서 호감을 이끌어 낼 수 있답니다.

 

다만 너무 앞서나간 패션, 헤어스타일은

상대방에게 반감을 주게 될테니

트렌드를 잘 파악하여 스타일링을 해보는게 좋겠죠?


4. 여보야

마지막으로는 여보야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여보야에서 내가 원하는 이상형을 찾아

시린 옆구리를 따뜻하게 해보세요!

인연이 깊어지면 미래가 바뀔 수도 있지 않을까요?

 

[여보야 다운받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