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보야 소식

여보야 주관하는 배우자 모의고사📃

여보야 2023. 11. 8. 18:02
반응형

 

안녕하세요~ 갑자기 쌀쌀해진 지금

몸도 춥고 마음도 추우신 분들 계시나요??

올해 크리스마스도 얼마 남지 않았는데

올해도 솔로라면 정말 외롭지 않을까요?

 

미래를 함께할

진지한 만남 계획하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

배우자 모의고사를 진행하겠습니다.

미래의 내 남편, 아내 상을 먼저 골라 볼까요?

1교시

 

 

 

내가 원하는 배우자 상에 색칠해 보세요!

나이, 성격, 외모 등

내가 생각하는 배우자는 어떤 모습일지

골라봅시다~

2교시

 

또, 연락의 텀은 칼답을 원하는지?

3시간 이내로 답장을 기다리는지?

연락에 대해 별 관심이 없는지도

생각해 보아야 합니다.

또 음주 여부는 배우자를 결정하는데

큰 부분을 차지할 수 있습니다.

내가 술을 좋아하지 않는데 상대방은 술을 좋아하고,

혹은 그 반대가 될 수도 있는데

서로를 이해하는 부분에서 음주의 여부는

굉장히 중요한 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3교시

 

 

배우자의 직업과 더불어 자산은 '어느 정도가

적당한지?

상대방의 취미는 액티비티인지? 정적인 취미인지?

또 한편으로는 취미가 없어 서로 취미를

찾아 맞춰가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재미로 해보는

내 미래 배우자 모의고사였습니다.

모의고사를 기반으로 내가 원하는 배우자를

잘 기억한 뒤 여보야에서

내가 원하는 배우자 상을 만나 볼까요?

 

이미지를 누르고 여보야를 다운받아 보세요
반응형